서울 연남동 카페 아라리오브네.

인스타 연남동 카페 거리에서 핫한 아라리오브네에 갔다.

연남동 카페투어 할 기세로 힘차게 고고


우리가 제일 먼저 간 곳은 아라리오브네.
연남동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곳이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넘나 이쁘구여.

연남동 커피 추천 아라리오브네 카페.

연남동 중심에서 조금 떨어져있는 곳이라 걸어가기 힘들었다.

서울 홍대 연남동 핫플레이스 아라리오브네 메뉴

우리는 아라리오브네에서 유명한 쑥이우유와 쑥이에오,
그리고 커피 라떼를 시켰다.

쑥이우유를 먹으면서 목 막힐 것을 대비해.

원래 단호박타르트도 같이 시키려고 했지만 영업시간이 마감될 때쯤 간터라 솔드아웃되고 쑥타르트만 남아있었다.

넘나 영롱한 자태의 쑥케이크.
쑥 우유는 티주전자에 담아서 나온다.

쑥이애오는 넘나 맛있었다.
딱 두개 남아있었는데 한 개 더 시킬껄 후회했다.
타르트 시트가 단단해서 너무 맛있었다.

쑥이우유는 가루가 많이 들어있어서 목이 좀 막혔지만 맛있었다.
쑥떡 먹는 느낌? 그런 맛이었다.
라떼는 우리가 아는 그 맛.

단호박 타르트는 얼마나 맛있었을까 기대가 되는 맛이었다.

건강하다, 아라리오브네.
연남동 예쁜 카페 추천.

건강한 재료들로 만든 타르트.

카페 내부도 정감있는 분위기.
여기서 인생샷들을 많이 건져간다.

연남동 가볼만한곳, 아라리오브네.


연남동 데이트 장소 추천.

연남동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 외부에도 자갈과 소품들로 이쁘게 꾸며져 있었다.

여기는 포토존.
밤이라 더 분위기 있게 나온다.

당신은 오늘이 제일 예쁘다.

예쁜 문구와 함께 인생샷도 찍을 수 있는 곳,
다음번엔 단호박 타르트도 먹으러가야딩.

+ Recent posts